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삼정더파크, 2월 말까지 입장료 5천원 등 '새해 이벤트'

송고시간2019-01-04 14:25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삼정더파크, 2월 말까지 입장료 5천원 등 '새해 이벤트' - 1

▲ 부산 동물테마파크 삼정더파크는 오는 2월 28일까지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새해 프로모션은 할인 이벤트부터 인증샷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 고객들에게 특별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파격적인 입장료 할인 혜택을 제공, 5천원에 입장 가능하다. 돼지띠 2명 입장 시 1명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단, 주민등록증 등 증빙 가능한 서류를 제시해야 한다.

매일 입장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100% 당첨이 가능한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해 연간 회원 개인권, 삼정더파크 무료입장, 삼정더파크 카페 몽실몽실 30% 할인, 푸드코트 사파리키친 30% 할인, 삼정더파크 50% 할인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동물원 내에서는 황금 돼지를 찾아 인증샷을 찍고 상품수령처인 연간회원라운지에서 제시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귀여운 저금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삼정더파크 관계자는 "방문 고객들이 올 한해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새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가 황금 돼지의 해인 만큼 돼지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새해 소중한 사람과 함께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정더파크는 새 식구인 단봉 낙타 '몽이'를 관람객들에게 공개하는 등 한층 더 다양한 동물 식구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