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신라인터넷면세점, 亞 5개국 인플루언서와 협력해 K뷰티 소개

송고시간2019-01-14 09:26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신라인터넷면세점 아시아 5개국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력
신라인터넷면세점 아시아 5개국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력

[신라면세점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아시아 5개 국가의 최정상급 뷰티 인플루언서(SNS에서 영향력 있는 개인) 5명과 '뷰티앤유(Beauty&U)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마카오 국제공항, 일본 도쿄 시내, 태국 푸껫 시내 등 총 5곳에서 해외 오프라인 면세점을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이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하고 해외 온라인면세점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중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5개국의 최정상급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총 팔로워 수가 1천700만명 이상에 달할 정도로 영향력이 크다.

이들은 유튜브, 페이스북, 웨이보 등 글로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한국 최신 메이크업, 가성비 메이크업, 신라면세점 모델 레드벨벳 따라잡기 메이크업 등 본인에게 주어진 주제에 맞는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이용방법과 혜택을 소개하는 영상을 릴레이로 공개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2000년 처음으로 인터넷면세점 서비스를 시작한 후 2014년 중국몰, 2017년 일본몰, 올해 영문몰을 열며 외국어 서비스를 확대해 왔다"며 "특히 가장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영문몰의 주요 타깃 국가인 동남아 국가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5명의 인플루언서 중 3명을 동남아 국가 소속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sungjinpark@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