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비디오몬스터, 온라인 영상 콘텐츠 제작 서비스 론칭

송고시간2019-02-08 09: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비디오몬스터, 온라인 영상 콘텐츠 제작 서비스 론칭 - 1

▲ 비디오몬스터(대표 전동혁)는 이달 중 누구나 비디오 콘텐츠를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온라인 비디오 제작 서비스 '비디오몬스터'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필요한 모두가 비디오를 만들게 하자'라는 슬로건으로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비디오 제작 시장 혁신을 위해 개발된 이 솔루션은 5대 업종인 패션, 미용, 숙박, 외식, 교육 분야 위주로 15개 기업의 다양한 비디오를 제작하면서 파악한 잠재 고객군의 취향 및 선호도를 반영했다.

전 세계 유명 동영상 디자이너들의 템플릿 중 사용자가 원하는 템플릿을 골라, 이미지와 영상을 드래그 앤드 드롭 방식으로 손쉽게 얹어 필요한 텍스트만 입력하면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으며, 컴퓨터그래픽(CG)과 자막 프로그램의 기능을 결합해 2∼3일 가량 소요되던 후반 작업을 몇 분으로 단축할 수 있다.

비디오몬스터는 비디오하이브넷과 같은 기존의 소스마켓과 영상 프로덕션 수주 마켓을 통합한 형태의 사업 모델을 계획해 빠르면 오는 4월 외부 디자이너들의 디자인 템플릿 업로드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비디오몬스터 관계자는 "동영상 콘텐츠 제작은 비교적 높은 가격으로 소상공인, 스타트업 등 영세사업자들에게 진입 장벽이 다소 높은 편"이라며 "이에 최고 성능의 렌더링 엔진과 디자인 수준을 갖췄음에도 '지구에 없던 가격'이라는 모토 아래 합리적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