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이스라엘 최고의 통신사, 스피니커서포트와 계약 연장

송고시간2019-04-17 11:47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제3자 지원의 리더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가치를 통해 파트너커뮤니케이션즈와의 계약 연장이 정당화

(덴버 2019년 4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오라클 및 SAP 제3자 서비스 제공사 스피니커서포트(Spinnaker Support)는 파트너커뮤니케이션즈[Partner Communications Company Ltd. (나스닥 및 TASE: PTNR)]가 동사의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와 기술 제품들에 대한 제3자 소프트웨어 지원 계약을 2022년 2월까지 연장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파트너커뮤니케이션즈는 이스라엘 최고의 통신사로서 스피니커서포트가 제공하는 비용 절감, 대응이 빠른 현지 서비스와 오라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포괄적인 전문성과 데이터베이스에 의거하여 이번 결정을 내렸다.

벤더의 지원을 직접 대체하는 제3자 오라클 지원은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여전히 개선하면서도 소프트웨어 벤더 지원 비용에 대한 예산 부담 경감을 원하는 조직들에게 그 가치가 입증되고 인기 높은 대안이다. 스피니커서포트는 동사의 고객 유지 비율이 91.7%에 달하기 때문에 계약 연장은 흔한 일이라고 보고한다.

파트너커뮤니케이션즈는 이스라엘 최고의 모바일 네트워크 운영사, TV, 인터넷과 고정형 전화 서비스 제공사이다. 동사는 2015년 처음으로 스피니커서포트와 연결되어 동사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첨단 기술 스택에 대한 지원을 받기 시작했다. 동사는 오라클 애플리케이션과 지원 기술을 동 제품의 사용 빈도에 더 연동된 비용 구조하에서 유지하는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지원 전략을 모색하고 있었다. 스피니커서포는 더 개인화된 서비스를 통해 지원 품질을 크게 개선하면서도 연간 오라클 유지 비용을 60% 이상 대폭 절감하는 능력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선정되었다.

파트너커뮤니케이션즈는 2016년 동사의 전체 오라클 애플리케이션을 스피니커서포트로 옮기기로 했다. 지원 대상 오라클 제품에는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시벨이었다. 동 계약 기간은 2019년 2월까지로 결정되었다.

라즈 바르토프 파트너커뮤니케이션즈 CIO는 "스피니커서포트는 그들이 갖고 있는 복수의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그 관련 기술 스택 능력을 우리에게 입증했다. 오라클 전문가들로 구성된 동사의 전담팀이 빠르게 파견되어 당사의 사내 IT 팀에 자연스럽게 합류했다"면서 "파트너커뮤니케이션즈는 스피니커서포트의 세계적인 인프라, 우수한 현지 지원, 입증되고 인증된 지원 방식과 잠재적인 리스크를 줄이는 엄격한 비즈니스 수행 사례들을 활용한다"고 말했다.

스피니커서포트 글로벌지원서비스 담당 수석부사장 밥 할랜드는 "파트너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4년 동안 훌륭한 고객이었기 때문에 그들에게 정비 및 지원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면서 "우리는 당사의 전문성, 문화와 고객들을 위한 확고한 약속을 통해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유지해 왔다. 우리는 파트너커뮤니케이션즈에 국내 팀을 통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지원하며 오라클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규모의 다양한 글로벌 팀들이 백업하고 있다. 파트너커뮤니케이션즈는 오라클 제품들에 크게 투자하고 있으며 스피니커서포트는 파트너의 성공에 크게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피니커서포트

스피니커서포트는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최고의 오라클 및 SAP 제3자 지원 업체이다. 스피니커서포트의 고객들은 종합적이며 대응이 빠른 서비스를 받고 있으며 관리 비용의 평균 62%를 절감하고 자신들에게 제공된 소프트웨어를 무기한 사용할 수 있다. 늘어나고 있는 당사의 제3자 지원 파트너들은 당사가 확대 중인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 기술 관리 서비스와 컨설팅이 포함된다. 당사는 이 서비스 모두를 특별하게 갖춰 제공하는 유일한 제3자 지원 벤더이다. 우리 고객들은 온프레미스에서부터 하이브리드와 클라우드까지 최선의 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자신들의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최고의 성능으로 유지해주는 당사를 신뢰하고 있다.

스피니커서포트의 수상 실적이 있는 서비스에는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JD 에드워즈, 시벨,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오라클 테크놀로지 및 미들웨어 제품군, 하이페리온, 디맨트라, 애자일 PLM, ATG/엔데카, SAP, 비즈니스오브젝츠, HANA 데이터베이스 등이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당사 웹사이트[https://spinnakersupport.com/ ]를 방문하기 바란다.

연락처:

Michelle Wilkinson

1-720-457-5442

mwilkinson@spinnakersupport.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538443/Spinnaker_Support.jpg

Spinnaker Support is the fastest growing provider of third-party maintenance and managed services for Oracle and SAP applications

출처: 스피니커서포트(Spinnaker Support)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