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제125회 캔톤 페어, 25,000개의 전시업체 통해 지속가능한 기회 얻어

송고시간2019-04-17 12:08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광저우, 중국 2019년 4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광저우에서 열리는 제125회 중국수출입박람회(캔톤 페어 또는 "박람회")에 51개 제품 부문에 걸쳐 국내외 25,000개가 넘는 전시업체가 참여한다.

전시 면적이 118만㎡에 달하는 올해 캔톤 페어는 업데이트된 제품 수가 30% 증가했다. 이는 독창적인 혁신과 국제 기업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의미한다. 국제관에서는 중국의 일대일로 이니셔티브(Belt and Road Initiative, BRI) 주변국에서 온 기업들이 자사의 최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캔톤 페어 대변인이자 중국해외무역센터 부소장인 Xu Bing은 "지식재산 보호, 자가 상표 및 첨단 고부가가치 제품을 증명하는 마케팅 역량을 지닌 기업들의 캔톤 페어 참가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캔톤 페어는 국제적인 구매와 판매를 지원하고자 AI 기술과 빅 데이터를 이용하고, 소셜 미디어와 검색 엔진을 강조하는 국제 마케팅을 시행함으로써, 홍보 혁신을 촉진하는 데 주력했다. 한편, 최신 무역과 정책 동향에 따라 50개의 제품 시범과 사업 매치 세미나를 비롯해 20건이 넘는 포럼도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사항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 중국-러시아 수교 70주년을 맞아 중국과 러시아 간의 전략적 파트너를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둔 2019 캔톤 페어 국제 시장 포럼(Canton Fair International Market Forum)이 중국-러시아 경제 및 무역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 국제관을 위한 국제 협력 네트워킹은 무역 플랫폼으로서 캔톤 페어가 대만구 지역에 제공하는 기회를 부각시키고, 국내 기업과 국제 기업 간에 사업 참여와 자원 교류를 장려할 예정이다.

캔톤 페어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국내 기업을 위한 빈곤퇴치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저개발 지역에서 참여하는 700개 이상의 기업에 무료 전시 공간을 제공하고, 주제 홍보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부여했다. 이를 통해 국제 시장에 지역 특산물을 소개하고, 국제 바이어에게 새로운 시장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cantonfair.org.cn/en/index.aspx를 참조한다.

캔톤 페어 소개

캔톤 페어라는 명칭으로도 잘 알려진 중국무역박람회는 매년 두 차례 봄과 가을에 광저우에서 열린다. 1957년에 제1회 박람회를 개최한 캔톤 페어는 중국에서 가장 광범위한 바이어 국적 분포와 가장 높은 사업 매출액을 비롯해 가장 오랜 역사, 가장 높은 수준, 가장 큰 규모, 가장 많은 제품 수 등을 자랑하는 포괄적인 박람회로 성장했다.

사진: https://photos.prnasia.com/prnvar/20190416/2437372-1

25,000 Exhibitors Bring Sustainable Opportunities to 125th Canton Fair

출처: 캔톤 페어(Canton Fai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