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아이디스, 英 '안전·보건 분야 엑설런스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송고시간2019-04-17 14:43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아이디스, 英 '안전·보건 분야 엑설런스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 1

▲ 글로벌 영상보안 전문기업 아이디스(대표이사 김영달)는 16일(현지시각) 영국 버밍햄시 리조트월드 VOX 이벤트 센터에서 열린 '2019 안전 및 보건 분야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보안 분야 혁신상'과 심사위원 선정 '올해의 보건 및 안전 관련 프로젝트 특별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갈라 디너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어워드에는 500여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디스의 '12MP 슈퍼 피쉬아이' 카메라가 '올해의 보안 분야 혁신상'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또 통합 솔루션 파트너인 ISD Tech와 영국 '남부 보건 NHS 신탁재단'에 대규모 영상보안 제품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심사위원 선정 올해의 보건 및 안전 관련 프로젝트 특별상'을 공동 수상했다.

'12MP 슈퍼 피쉬아이 카메라'는 설치자 및 사용자의 니즈를 세심히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시스템 성능 및 보안 측면에서 탁월한 한편, 장비 및 설치비, 유지 보수 및 운영비 등과 관련해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아이디스 해외사업본부장 전준 전무는 "이번 어워드에서 '12MP 슈퍼 피쉬아이' 카메라가 '올해의 보안 분야 혁신상'을 수상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최고의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해 고객의 관점에서 사용자 편의성과 유용성을 극대화한 영상보안 제품을 개발하는 것에 대해 인정받았다고 생각돼 커다란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