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오브맘코리아, 구로구청에 4천600만원 상당 '액상 분유' 기부

송고시간2019-05-15 10: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오브맘코리아, 구로구청에 4천600만원 상당 '액상 분유' 기부 - 1

▲ 오브맘코리아는 지난 9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자 구로구청에 4천600만원 상당의 액상 분유 1만3천팩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기부식은 이성 구로구청장, 오브맘코리아 박선영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날 기부된 액상 분유는 구로구청을 통해 아동 및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층 영유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브맘코리아 관계자는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행복을 위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서 오브맘 액상분유 나눔 캠페인을 확대하는 한편, 지속적인 후원 활동과 나눔 캠페인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충실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눔 행사를 진행한 오브맘 액상분유는 오브맘컴퍼니와 이탈리아 유제품 회사인 그라나롤로가 엄격한 기준 아래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액상 분유로, 이탈리아 청정 지역에서 친환경 풀을 먹여 자연 방목으로 키운 젖소의 원유만을 선택해 사용했다.

모유에 가까운 효능을 지키기 위해 집유에서부터 생산, 포장까지 원-다이렉트 프로세스로 48시간 이내에 생산하며 불필요한 가공 및 보관·이동을 최소화해 신선하고 소화 흡수력이 뛰어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