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유디치과, '대한민국 민화아트페어' 개막식 참석…"행사 후원"

송고시간2019-06-14 13:38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유디치과, '대한민국 민화아트페어' 개막식 참석…"행사 후원" - 1

▲ 유디치과는 지난 13일 서울 세텍(SETEC) 1관에서 예술문화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개최된 '제3회 대한민국 민화아트페어(K-MINAF)' 개막식에 참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민화협회, 월간 민화가 주최하고 유디치과가 후원하는 국내 유일 민화 전문 아트페어로, 410여명의 민화 작가가 참여해 전통민화의 계승과 현대적 감성으로 민화를 풀이한 작품 1천여점을 소개할 예정이며, 오는 16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이날 개막식에는 유디 김종명 사장을 비롯해 한국민화협회 박진명 회장과 송규태 상임고문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은 유디치과의 문화사회공헌사업 '유디컬쳐클래스(UD culture class)'의 일환으로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했으며,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이 조직위원회 조직위원, 김종명 유디 사장이 부조직위원장으로 위촉됐다.

이 밖에도 아트페어를 관람한 갤러리 및 작가 1천여명에게 구강관리용품을 후원했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이벤트를 통해 고객 300명에게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환자들에게 마음의 안식이 되는 의료기관이 되고자 비의료부문 사회공헌활동에도 지속해서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유디치과는 2013년부터 고객과 국민에게 특별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디컬처클래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사업은 토크(유명인사 초청 강연회), 갤러리(미술 및 공연 전시회), 쇼(콘서트 뮤지컬 영화 연극) 등 3개 클래스로 구성된 사회환원 문화사업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