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한독화장품,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기부자 선정

송고시간2019-06-14 16:17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한독화장품,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기부자 선정 - 1

▲ 한독화장품(대표이사 나애숙)은 지난 4일 서울 사회공동복지모금회가 주관한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우수기부자로 선정돼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는 우리 주변에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나누는 사회 공헌 사업이다.

한독화장품은 이번 사업을 통해 올해까지 총 9회에 걸쳐 4억5천만원 상당을 후원함으로써 기업 이념인 섬김과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왔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 이웃을 도와 지역 내 나눔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 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독화장품은 최근 론칭한 스펠라 바이브 쿠션을 통해 온라인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스펠라 바이브 쿠션은 특수 제작된 LED 진동 퍼프가 탑재된 제품으로, LED 빛은 기미와 잡티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한편, 진동 기능으로 땀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밀착력을 높였다.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가 내장돼 있어 제품 하나로 볼륨감 있는 화장을 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섬김과 나눔의 기업이 되겠다"며 "보다 많은 분에게 보답하기 위해 현재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