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이민우-신혜성, '음악 오디세이' 더블DJ 外

송고시간2019-07-01 14:39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이민우(왼쪽)와 신혜성
이민우(왼쪽)와 신혜성

SBS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그룹 신화의 이민우가 라디오 DJ가 된 같은 멤버 신혜성을 응원하기 위해 SBS러브FM(107.7㎒)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를 찾는다.

이민우는 1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할 '음악 오디세이'에 출연해 신혜성과 더블DJ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음악 오디세이'는 영화, 여행, 최신 트렌드, 심리 등 요일별 각기 다른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나무엑터스 제공
나무엑터스 제공

▲ 배우 매니지먼트사 나무엑터스는 '2019 전국 대학생 오디션'을 마무리했다.

지난 5월 15일부터 지난달 12일까지 접수를 통해 약 4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렸고, 그중 서류 전형 합격자들이 현장 오디션 기회를 얻었다. 이번 2차 심사 합격자 중 탄생할 최종 합격자는 나무엑터스와 계약을 체결한다.

나무엑터스에는 유준상, 지성, 이준기, 문근영, 천우희, 신세경, 박민영, 문채원 등이 소속됐다.

MBC 제공
MBC 제공

▲ MBC TV는 반려동물을 소재로 한 예능 '오래봐도 예쁘다'에 가수 치타, 배우 이영진, 김민교가 출연한다고 소개했다. 오마이걸 승희와 가수 박재정도 함께한다.

스타들은 각자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달 중 첫방송.

JTBC 제공
JTBC 제공

▲ JTBC가 디지털 영상콘텐츠 이용권 판매 플랫폼을 확장했다. JTBC 홈페이지 외 카카오톡에서도 이용권을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

이 이용권은 홈페이지와 공식 애플리케이션 JTBC NOW에서 온에어(채널 내 방송되는 콘텐츠 실시간 시청)·다시 보기 등 프로그램을 보는 일종의 시청권이다.

이번에 카카오와 협의가 이뤄지면서 이날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타인에게도 보내도록 판매 플랫폼을 넓혔다.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