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이승윤, 암예방 홍보대사 위촉 外

송고시간2019-07-03 11:26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보건복지부 제공
보건복지부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개그맨 이승윤이 보건복지부 '2019 암예방 사업'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보건복지부는 3일 "이승윤의 건강하고 친근한 모습이 암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건강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긍정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승윤은 앞으로 1년간 암예방 수칙 중 건강 식습관, 금주, 운동, 암검진 관련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고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스노우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노우 엔터테인먼트 제공

▲ MBC TV 월화극 '검법남녀2'는 두 번째 삽입곡을 극 중 장철과 닥터K로 출연 중인 노민우가 불렀다고 소개했다.

전날 공개된 노민우 가창의 '닥터K'는 날카로운 보컬과 특유의 샤우트 창법이 돋보이는 곡이다.

tvN D 제공
tvN D 제공

▲ tvN 디지털 예능 채널인 tvN D는 오는 18일 밤 10시 새 예능 '이불 차는 밤'을 선보인다.

아스트로 MJ와 윤산하가 MC로 나서 익명으로 제보된 시청자들의 부끄러운 일화와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SBS 제공
SBS 제공

▲ SBS TV는 곧 선보일 새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마지막 주자로 배우 정소민이 합류한다고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앞서 배우 이서진, 배우 겸 가수 이승기, 개그맨 박나래가 출연하기로 했다.

이 프로그램은 자연 속에 '돌봄 하우스'를 만들고 스타들이 아이들을 세심하게 돌보는 과정을 담는다.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