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독일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 국내 론칭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송고시간2019-08-21 10:02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독일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 국내 론칭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 1

▲ 독일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는 지난 19일 국내 정식 론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큐터스는 독일의 기술력에 바우하우스 스타일의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로 2014년 독일 쾰른에서 시작해 네덜란드, 프랑스, 벨기에, 룩셈부르크 등 유럽 전역과 중국, 태국, 대만 등 아시아에 입점해 있다.

이번 론칭과 함께 절충형 유모차 토디, 디럭스 유모차 스파이더를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한국의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오픈한 큐터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한국의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마련됐으며, 공식 계정 팔로우 후 게시글 리그램 또는 친구 계정을 댓글로 소환하고 론칭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큐터스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 공식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이슈로 국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며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유럽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것처럼 한국 소비자들도 만족할 만한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큐터스 유모차는 공식 수입사 듀클의 공식 쇼핑몰인 순성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