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롯데百, 우수 농장·생산자 직거래 추석선물세트 선봬

송고시간2019-08-25 06: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롯데백화점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고객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우수 농장 지정' 선물세트와 '생산자 직거래'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우수 농장 지정 선물세트는 상품의 기획부터 포장까지 우수한 품질 관리 기술을 보유한 산지 업체와 협력해 만들었고, 생산자 직거래 선물세트는 농어촌 생산자와 직거래를 통해 특산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했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특히 한우, 사과, 배 등 추석 명절 인기 품목은 산지 출하 현황과 날씨 등의 변수로 재고가 부족한 경우가 종종 발생해 우수 상품을 생산하는 농가와 사전 계약을 통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했다고 롯데백화점은 덧붙였다.

우수 농장 지정 선물세트로 선보이는 상품은 전국 한우 능력 평가대회에서 대상을 2회 수상한 '람산농장'의 한우 세트와 강원도 정선의 일교차가 큰 환경에서 자라 향이 진한 '최돈철씨 더덕 세트' 등이다.

생산자 직거래 선물세트는 '장흥 한우 육포세트', '무주 머루와인 세트', '보성 이금숙 전통세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롯데백화점 임태춘 식품리빙부문장은 "추석 명절에 소중한 분들에게 품질과 신뢰가 보장된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이 선보인 우수 농장 선물세트
롯데백화점이 선보인 우수 농장 선물세트

[롯데백화점 제공]

passio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