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안다즈 서울 강남 "럭셔리 호텔 새로운 기준 만들 것"

송고시간2019-09-09 11:15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하얏트 계열 럭셔리 브랜드…첫 한국 지점 개관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국내에서 처음으로 지난주 개장한 안다즈 서울 강남의 후안 메르카단테 총지배인은 9일 "럭셔리 호텔에 대한 새로운 정의와 기준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르카단테 총지배인은 이날 서울 압구정동 안다즈 서울 강남의 개관 기자간담회에서 "역동적이고 흥미로운 도시 강남에 안다즈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또 "'현지를 진정으로 느끼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감각을 통해 지역을 경험하는 것'이 안다즈의 브랜드 철학"이라며 "손님들이 강남의 라이프스타일을 오감으로 경험하고 이를 통해 삶에 새로운 영감을 얻게 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안다즈는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의 럭셔리 브랜드로, 지난 6일 서울 압구정동에 첫 한국 지점 안다즈 서울 강남을 개관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안다즈 브랜드로는 세계 21번째, 아시아 4번째로 한국에 들어서는 것으로, 25개 스위트룸을 포함한 241개 객실과 라운지, 다이닝 레스토랑, 회의 공간,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췄다.

특히 국내 패션·뷰티 중심지이자 고급 백화점과 식당이 밀집한 압구정동에 있어 한국의 고급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안다즈 측의 설명이다. 호텔은 지하철 압구정역과 직접 연결돼 교통 면에서도 이점을 갖췄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개관을 기념해 호텔 내 식음료 업장 할인과 체크아웃 연장 등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를 이달 말까지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벌인다.

안다즈 서울 강남 개관
안다즈 서울 강남 개관

[안다즈 제공]

jos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