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NBA 골든스테이트 홈경기장에 삼성 초대형 LED 스크린 설치

송고시간2019-10-06 14: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미국프로농구(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홈경기장에 삼성전자[005930]의 초대형 LED 스크린이 설치됐다.

삼성전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골든스테이트의 새 경기장 '체이스 센터'(Chase Center)에 총 64개의 초대형 LED 스크린과 1천200개 이상의 스마트 사이니지를 설치했다고 6일 밝혔다.

경기장은 NBA 2019-2020 시즌부터 사용될 예정이며 중앙 천장에 설치된 스코어보드용 스크린은 NBA 경기장에 설치된 스크린 중 가장 크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이밖에 아웃도어 전용 스마트 사이니지를 경기장 입구에 설치해 바깥에서도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석기 부사장은 "체이스 센터뿐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 스마트 사이니지를 공급해 스포츠에서 공연에 이르기까지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체이스 센터'에 스마트 사이니지 대거 공급
삼성전자 '체이스 센터'에 스마트 사이니지 대거 공급

(서울=연합뉴스) 삼성전자가 미국 프로 농구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워스'의 홈경기장인 '체이스 센터'에 초대형 LED 스크린을 포함한 스마트 사이니지를 대거 설치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5일(현지시간) 체이스 센터에서 열린 시범경기에서 초대형 LED 스크린을 시범 운영 하는 모습. 2019.10.6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acui721@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