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조이콤미디어, 키즈 제품 큐레이션 모바일 앱 '키드파인드' 출시

송고시간2019-10-15 09: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조이콤미디어, 키즈 제품 큐레이션 모바일 앱 '키드파인드' 출시 - 1

▲ 조이콤미디어(대표 홍진우)는 오는 16일 유아동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큐레이션(정보수집·판별) 앱 '키드파인드(KidFind)'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키드파인드는 의류, 잡화, 기어, 푸드, 리빙, 장난감, 교육 등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군을 대상으로 부모들(유저)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모아 공유하는 모바일 앱 형태의 플랫폼이다.

'리뷰' 탭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스토어' 탭, 육아 정보, 최신 제품 소식, 개봉 영화 및 공연 등 문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트랜드' 탭, 교육 영상 및 동요나 에피소드 시리즈를 제공하는 '비디오' 탭 등이 있다.

입점한 30여개 업체의 50여개 브랜드는 앱 내 '스튜디오' 탭을 활용해 양동근의 다둥이 남매들을 비롯한 유아동 모델로 자사 제품의 룩북을 만들어 게시하고 있다.

또한 1926년 창간된 육아 잡지인 미국의 패런츠닷컴과 공식 제휴를 맺어 패런츠닷컴의 기사들을 한국어로 '트랜드' 탭에 소개하고 있다. 현재 수영선수 펠프스 부부의 인터뷰를 서비스하고 있다.

홍진우 대표는 "국내에 크고 작은 맘카페들이 있지만 육아 제품과 서비스에 있어 정보가 산발적이었다"며 "키드파인드는 이러한 분산된 수요를 하나로 모아 보다 스마트한 육아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선보이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키드파인드는 론칭 기념으로 영국 브랜드 '탐쥴'의 유아동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비롯해 입점 제품 핫 딜과 리뷰 포인트 증정 및 어린이 영화·공연·전시 티켓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정보는 인스타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키드파인드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