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김숙-박나래 '연애의 맛' 시즌3 MC 外

송고시간2019-10-18 12:52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TV조선 제공]

[TV조선 제공]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3에 개그맨 김숙과 박나래가 MC로 호흡을 맞춘다.

18일 '연애의 맛' 측에 따르면 시즌3에선 MC 김숙-박나래 콤비와 더불어 모델 정혁, 김재중, 장수원 등이 패널로 활약한다.

연예계 대표 노총각 윤정수와 시즌2의 이재황을 비롯해 배우 정준, 강두, 박진우 등이 출연하는 '연애의 맛' 시즌3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BS 제공]

[SBS 제공]

▲ SBS TV는 오는 28일 방영 예정인 월화드라마 'VIP' 스페셜 편을 방송한다.

본방송보다 일주일 앞선 22일 오후 10시 편성된 스페셜 방송 '월화드라마 VIP 은밀한 시선'에서는 장나라와 이상윤 등 드라마 주역들이 관전 포인트를 전하고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방송에선 주연 배우들의 생생한 인터뷰와 더불어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TV조선 제공]

[TV조선 제공]

▲ 가수 토니안이 TV조선 신규예능 '쇼핑왕' MC로 발탁됐다.

다음 달 방송 예정인 '쇼핑왕'은 다양한 소비 가치관을 가진 스타 5명이 중국 왕훙(중국 인플루언서)들과 팀을 결성,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시청자들에게 뷰티,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물건을 판매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세일즈 버라이어티'다.

MC 토니안 외에도 산다라박과 소연, 혜린, 젤로, 정민규가 서바이벌 도전자로 출연한다.

[KBS 제공]

[KBS 제공]

▲ KBS 1TV '노래가 좋아'는 트로트 전성시대를 맞아 오는 19일부터 6주간 특집으로 '트로트가 좋아'를 방송한다.

제작진은 엄격한 예심을 거쳐 본선에 진출할 총 25명의 도전자를 선발했다. 6주간의 치열한 본선 무대 경연을 통해 최종 우승자 1명을 선정된다.

최종 우승자에겐 2천만 원 상당 트로트 활동 지원금과 앨범 발매 기회를 준다.

오는 19일 오전 10시 30분 방송에서는 하춘화, 설운도, 남상일, 박현빈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nor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