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포토무비] '나심비' '횰로' '포미족'…소비 중심은 '나'

송고시간2019-10-23 08: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정은미 기자
정은미기자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EKSNJ-94Kho

(서울=연합뉴스) '나심비' '횰로' '휘소가치' 등의 신조어에는 밀레니엄 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이 담겨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경제, 정치, 라이프 스타일 등 수많은 것들이 밀레니엄 세대로 인해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밀레니엄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일컫는 신조어를 통해 밀레니엄 세대의 특징을 알아봅니다.

[포토무비] '나심비' '횰로' '포미족'…소비 중심은 '나' - 2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