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SK-II 아티스트 시리즈: 파워 오브 피테라

송고시간2019-11-12 09:51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예술을 통한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 구축

(뉴욕 2019년 11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SK-II 아티스트 시리즈: 파워 오브 피테라(SK-II ARTIST SERIES: POWER OF PITERA™)"를 공개하며 콜라보 예술의 힘을 통해 스토리텔링에서부터 소매 경험에 이르기까지 SK-II의 브랜드 구축과 상징적인 제품 피테라(Pitera™)의 한계를 넓히며 완전히 새롭게 재구성했다. SK-II의 이러한 새로운 도전은, 현재 상하이에서 열리고 있는 전시회에서 동종 최초의 방법으로 소개되었으며 SK-II가 처음으로 예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도쿄의 이케부쿠로에 위치한 마쓰모토 키요시(Matsumoto Kiyoshi) 플래그십 아웃렛에서도 적용된다.

개회식 크리에이티브 듀오 그리고 공동 창립자이자인 캐롤 림(Carol Lim)이 책임을 맡고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들 - 일러스트레이터 한 람(Han Ram), 디자인 잡지 "토일렛 페이퍼(Toilet Paper)", 코레오그래퍼(안무가) 라이언 헤핑턴(Ryan Heffington), 포토그래퍼 종 린(Zhong Lin)이 참여한 "SK-II 아티스트 시리즈: 파워 오브 피테라(SK-II ARTIST SERIES: POWER OF PITERA™)"는 브랜드의 새로운 혁신을 위한 여정에서 SK-II 최대의 예술적 작업이며 전 세계 최대의 뷰티와 아트 크로스오버 프로그램 중 하나다.

전설적인 디스커버리 스토리이고, 귀중한 한 방울 한 방울의 기적이고, "팻 팻(Pat Pat)" 무브의 시그니처이자, 크리스털 클리어 스킨(수정처럼 깨끗한 피부)을 특징으로 하는 상징적인 피테라(Pitera™)로부터 영감을 받아, 예술가들은 콜라주, 조각, 그림, 사진, 그래픽, 심지어 현재 무용과 같은 광범위한 예술 매체들을 통해 상징적인 피테라(Pitera™)를 재해석한다.

피테라(Pitera™)는 '전설적', 램 한(Ram Han)

피테라(Pitera™)의 전설 - 그것은, 일본의 사케 양조장에서 시작되었다. 나이 지긋한 노인의 주름진 얼굴에 비해 기적이라 할 만큼 젊어 보이는 나이든 토지(Toji)의 손이 극명하게 대비되며 파워 오브 피테라(POWER of PITERA™)의 비밀이 열리기 시작했다.

이 전설적인 순간은, 일러스트레이터 램 한(Ram Han)이 창조한 초현실적인 꿈속 풍경에서 다시 보인다.

"어린 시절의 개인적인 경험과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기억으로부터 영감을 얻는다. SK-II의 디스커버리 스토리를 들었을 때 깊은 인상을 받았다. 피테라(Pitera™) 의 전설적인 디스커버리 스토리를, 그 정확한 관측 순간의 경이로움을 재현하는 초현실적인 꿈의 풍경으로 그리길 원했다" - 한 램(Han Ram)

피테라(PITERA™)는 '기적과 같은 한 방울', 토일렛 페이퍼(Toilet Paper)

디자인 매거진 토일렛 페이퍼(Toilet Paper)는 대담하고 도발적인 미학을 통해 피테라(Pitera™)의 각 한 방울 한 방울에서 실현되는 기적적인 파워를 포착한다.

"파워 오브 피테라의 뒷이야기는 매우 흥미로웠고 독특했다. 단 한 방울조차도 기적을 담고 있다. 그래서, 이 하나의 강력한 한 방울이 이미지 속에서 살아있는 마법의 요소처럼 된다면 어떨까? 하고 생각했었다. 우리는 본질을 포착하고 시각적으로 도발적인 미학과 하나로 결합시키고 싶다" - 토일렛 페이퍼(Toilet Paper)

피테라(PITERA™)는 '팻 팻(Pat Pat)', 라이언 헤핑턴 (Ryan Heffington)

재미있는 댄스 안무로 다시 태어난 SK-II의 상징적인 '팻 팻' 동작은, 코레오그래퍼 라이언 헤핑턴(Ryan Heffington)에 의해 진정한 예술 형태로 승격되었다.

"피테라 에센스(Pitera™ Essence)를 사용해 재미를 표현하고 싶었다. 그것은 매우 즐거웠고 또 심혈을 기울여 '영혼(soul)'을 담아내야 하는 것이었다. 피테라 에센스를 현실로 만들고 싶었고 피테라 에센스를 인간으로 만들고 싶었다" - 라이언 헤핑턴(Ryan Heffington)

피테라(PITERA™)는 '크리스털 클리어한 스킨', 종 린(Zhong Lin)

피테라를 사용한 수백만 명의 여성들이 크리스털 클리어한 스킨(수정처럼 맑은 피부)로 변모했다. 종 린의 사진 시리즈들은, 크리스털 클리어 스킨의 아름다움을 탐구하며 영화 렌즈들을 통해 SK-II 브랜드 홍보 대사들인 탕웨이(Tangwei)와 아야세(Ayase)의 피부가 연상되도록 포착한다.

"나는 돌파구를 좋아한다. 나는 전통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 강력한 감정들을 통해 SK-II의 상징적인 크리스털 클리어 스킨을 표현하는 데 그 한계를 넓히고 싶었다. 이는 수많은 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한 전례가 없는 스킨케어 촬영으로, 분명 '새로운 것(out of the box'이었다. - 종 린(Zhong Lin)

피테라(PITERA™)는 "징적", 아티스트 콜렉티브(Artist Collective)

전 세계 창의적인 아티스트들이 상징적인 피테라 에센스(Pitera™ Essence)를,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조각, 및 그림과 같은 다양한 예술 형태로 구성된 실험용 콜라주를 통해 각자의 방식으로 재해석한다.

"이 프로젝트는 피테라 에센스(Pitera™ Essence) 가 가진 기존의 확고한 이미지를 존중하는 한편 새로운 아티스트들은 이에 대한 가정에 도전한다" 고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인 초코무(Chocomoo) 는 전했다.

"우리들 모두는 피테라를 표현하는 서로 다른 방법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경험이 가지는 흥미로운 점이다"고 뉴욕의 포토그래퍼인 김강희(Kang Hee Kim)는 전했다.

"뷰티 브랜드들이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에 대한 고정관념의 틀을 깨고 새로운 차원으로 영역을 넓히고 싶었다. SK-II 아티스트 시리즈: 파워 오브 피테라(Power of Pitera)는 내가 일하고 있는 탐험을 반영한다. 당신은 약간의 불편함과 두려움을 느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열심히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 면서 "SK-II의 접근 방식은 매우 개방적이어서 예술가들을 더욱 흥분시켰다. 일반적으로 브랜드들은 구체적인 요구사항이 있는데 SK-II는 달랐다. SK-II 는 예술가들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해주었으며, 각자 가장 잘하는 것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SK-II 브랜드와 상징적인 피테라(PITERA™)를 각자의 관점들로 재해석하기를 원했다"고 오프닝 세레머니의 크리에이티브 듀오 겸 창립자인 캐롤 림(Carol Lim)은 전했다.

SK-II는 스킨케어 소매경험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소개하는 예술의 힘을 촉발시키며, 최초로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매장 디자인을 도쿄의 이케부쿠로에 위치한 마쓰모토 키요시(Matsumoto Kiyoshi) 플래그십 아웃렛에 적용해 론칭한다. 만화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언어를 사용해 인기 있는 쇼핑 지역에서 피테라(Pitera™)의 전설을 재구성함으로써 독특한 일본 스킨케어 소매 경험을 창조한다.

이는 뷰티 소매 경험들을 변화시키고 소비자와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SK-II의 지속적인 글로벌 혁신 여정의 일부다. 퓨처 엑스 스마트 스토어들(Future X Smart Stores)이 첨단 기술을 활용해 보다 의미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SK-II아티스트 시리즈(SK-II Artist Series 또는 Art-X) 스토어들은 예술을 통해 소비자들을 독특하게 참여시키는 방식으로 피테라(Pitera™) 경험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수년간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들을 통해 상징적인 피테라 에센스(PITERA™ Essence)를 재상상하고자 아티스트들과 파트너십을 맺어왔다. 이제 이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며 한계를 넓히고 싶었다. SK-II에서 말하듯, 깨지지 않으면 깨뜨리는 것이다"라면서 "이 세대의 소비자들의 연결되기 위해서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만으로는 이제 부족하고 머리, 마음, 영혼까지 모두 끌어들이며 새롭고 의미 있는 방법들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캐롤 림, 한 램, 라이언 헤핑턴, 토일렛 페이퍼 및 창의적인 아티스트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SK-II는, 아름다움과 예술의 세계를 병합해 상징적인 피테라(PITERA™) 를 완전히 재상상하고 상징적인 브랜드 스토리와 연결시킬 수 있었다. 또한 마쓰모토 키요시와 다시 한번 파트너가 되어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는 것이 기뻤고 이번에는 예술을 통해서라 더욱 특별했다. 이는 스킨케어 경험에 압력을 가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SK-II의 끊임없는 노력을 나타낸다"고 글로벌 SK-II의 CEO인 샌딥 세쓰(Sandeep Seth)는 전했다.

SK-II 아티스트 시리즈: 파워 오브 피테라(SK-II ARTIST SERIES: POWER OF PITERA™)는 11월 9일부터 11월 24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리는 전시회를 통해 11월 9일 전 세계에 공개되었다. SK-II 아티스트 시리즈(SK-II Artist Series) 플래그십 스토어는 12월 초 오픈하는 도쿄의 이케부쿠로에 위치한 마쓰모토 키요시(Matsumoto Kiyoshi) 플래그십 아웃렛에서도 적용된다.

SK-II

SK-II는 38년 이상 피부와 삶의 변화를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명 여성들의 삶을 만나왔다. SK-II의 매혹적인 스토리는 주름진 얼굴을 가진 나이 지긋한 사케 양조업자가 어떻게 부드럽고 젊어 보이는 손을 가진 것을 이해하려는 것에서 시작되었다. 그 사케 양조업자의 손들은 사케 발효 과정을 지속해서 담당해왔다. 과학자들은 효모 발효 과정에서 자연 유래 액체인 기적의 포뮬라 피테라(Pitera™)를 분리하고자 수년간의 연구를 진행했다. 그 이후 피테라(Pitera™)와 함께 SK-II는, 클로이 모레츠(Chloe Grace Moretz), 베하티 프린슬루(Behati Prinsloo Levine), 탕웨이(Tangwei), 니 니(Ni Ni), 춘 하(Chun Xia), 하루카 아야세(Haruka Ayase), 카스미 아리무라(Kasumi Arimura), 나오미 와타나베(Naomi Watanabe)와 같은 전 세계 셀럽들이 공유하는 특별 비밀이 되었다. 최신 뉴스 및 상세한 정보는 SK-II의 웹페이지(http://www.sk-ii.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26480/SK_II_Store_Main_view_1.jpg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26481/RAMHAN_Part_1_Legendary_sake_brewery.jpg

Pitera™ is 'Legendary' by Ram Han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26483/RAMHAN_Part_4_A_girl_with_miracle_water.jpg

Pitera™ is 'Legendary' by Ram Han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26484/TOILETPAPER_Drop_Combined.jpg

PITERA™ is 'a Miraculous drop' by Toilet Paper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26486/RYANHEFFINGTON_Still_01b.jpg

PITERA™ is 'Pat Pat' by Ryan Heffington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26487/ZHONGLIN_TangWei.jpg

PITERA™ is 'Crystal Clear Skin' by Zhong Lin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26488/ARTISTCOLLECTIVE_Collage.jpg

PITERA™ is "Iconic" by Artist Collective

출처: SK-I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