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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쓰푸드-에쓰프레시, 27~28일 외식업 종사 고객 초청 행사

송고시간2019-11-14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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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쓰푸드-에쓰프레시, 27~28일 외식업 종사 고객 초청 행사 - 1

▲ 육가공 전문 제조 기업 에쓰푸드는 에쓰프레시(대표이사 조성수)와 오는 27∼28일 서울 강남 에쓰푸드 본사에서 '2019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요 기업 간 거래(B2B) 외식 고객사와 서양식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 피자 전문점 등 일반 외식업 종사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주제는 '밀(Meal) 솔루션'으로, 육가공 제품을 다양한 메뉴군으로 확장하고 미트(Meat) 솔루션을 넘어 밀로서의 식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날 행사는 육가공 제품 외 가정식 대체 식품(HMR), 소스류, 직수입 상품 등으로 구성한 4개의 카테고리 존을 설치해 180여종의 제품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밀 솔루션 존'에서는 영양 밸런스와 편의성을 갖춘 밀 키트, 다이어트 건강식, 냉동 도시락 등을 소개하고, 두 번째 '팜프레시 무브먼트 존'에서는 지정농장의 신선한 원료육을 사용한 블루미살라미, 드라이에이징, 이베리코 프렌치렉 등을 선보인다.

팜프레시 무브먼트란 건강하고 깨끗한 생태계 형성과 신선한 재료를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 약속으로, 농가와 상생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세 번째 '미트 솔루션 존'에서는 다양한 정통 육제품과 에쓰푸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컨츄리 베이컨, 존쿡델리미트 홀머슬햄, 훈제 목살 스테이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 '에쓰프레시 존'에서는 세계 각지 브랜드와의 계약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갖춘 초리조, 살치촌 등의 몬테사노 수입 건조육과 칵테일 새우, 코코넛 새우 등의 수입 냉동 새우 상품을 소개한다.

에쓰푸드는 지난 1987년부터 육제품을 전문으로 생산해 오고 있으며 매년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해 고객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를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HMR 제품 및 드라이에이징육, 까챠토레에 대한 특별 세미나를 마련해, 제품에 대한 제조공정 및 최근 시장 동향과 트렌드 등의 정보를 전달하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에쓰푸드와 에쓰프레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사들에게 외식업 전반에 걸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해 고객의 사업 성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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