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 세계 일류상품 선정

송고시간2019-11-22 09: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 세계 일류상품 선정 - 1

▲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세계 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이 '차세대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돼 인증서를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 일류상품 인증'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 일류기업 육성을 목표로 글로벌 기술혁신 역량을 지닌 기업과 제품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차세대 세계 일류상품은 향후 7년 이내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로 진입할 가능성이 있는 상품을 대상으로 세계 일류상품 발전심의회 심의를 통해 수여되는 상으로,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은 꾸준한 인기를 바탕으로 매년 수출 증가세를 보이는 등 글로벌 성장 동력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청정 지역 대관령에서 자연 방목으로 자란 젖소의 깨끗한 우유와 올리브오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이 제품은 우수한 품질력과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우유바디로션을 비롯한 여러 우리 제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선정은 글로벌 뷰티 선도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해 온 노력 끝에 얻은 감사한 결과라고 생각하며, 이를 계기로 글로벌 혁신과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은 전국 뷰티크레딧, 뷰티크레딧 패밀리샵, 비프루브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