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주말 백화점, 숏패딩·코트 등 겨울의류 할인 판매

송고시간2019-11-23 06:3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겨울 정기 세일을 진행 중인 백화점들이 23∼24일 올해 트렌드로 떠오른 쇼트(숏)패딩을 비롯해 모피, 코트 등 겨울 의류들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에트로, 엠포리오 아르마니, 겐조 등 명품 브랜드 20여개가 참여하는 럭셔리 아우터 & 백(bag) 행사를 연다.

잠실점에서는 에이스, 시몬스, 다우닝 등 14개 브랜드의 거실 가구와 소파 진열품 등을 특가로 판매하는 '리빙 블랙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아디다스 패밀리 세일을 하고, 이천점은 매장에 전시된 템퍼 매트와 프레임을 할인 판매한다.

또 온·오프라인에서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롯데 쏜데이' 행사를 연다.

24일까지 선착순 7만명에게 20만원 이상 구매시 쓸 수 있는 쿠폰을 주는 '쏜데이 룰렛', 일정 금액 이상 삼성전자 제품을 사면 구매액의 8%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24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이상봉과 앤디앤뎁 코트 등 겨울 아우터 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같은 기간 진도모피 등 10여개 모피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킨텍스점은 인근 고양시 일산 지역에서 소문난 디저트 브랜드 5곳을 소개하는 '일산을 맛보다' 행사를 연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에서는 에르노, 노비스, 무스너클, 캐나다구스 등 프리미엄 아우터 제품을 판매한다.

강남점은 짧지만 보온성이 뛰어나고 스타일도 살린 숏패딩 상품을 소개한다.

스파이더, 뉴발란스, 노스페이스, 펜필드, 아이더,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11월 3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하는 '진도모피 패밀리세일'에서 직원들이 다양한 모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1월 3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하는 '진도모피 패밀리세일'에서 직원들이 다양한 모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zitron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