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해피홈 '슈페트 음식물 쓰레기통' 출시…15일까지 와디즈 펀딩

송고시간2019-12-10 10:42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해피홈 '슈페트 음식물 쓰레기통' 출시…15일까지 와디즈 펀딩 - 1

▲ 주방·생활용품 전문 기업 해피홈은 오는 15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신제품 '슈페트 음식물 쓰레기통'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해피홈은 '올 스테인리스 슈페트 식기 건조대'와 '슈페트 세제 수세미랙'에 이어 세 번째로 '슈페트 음식물 쓰레기통'을 출시해 다양한 스테인리스 주방용품을 라인업했다.

집밥을 선호하는 4인 이상 가족의 주방에서 사용하기에 넉넉한 사이즈(3L)로 설계된 이번 제품은 스테인리스 304 재질로 제작돼 녹과 부식에 강하고 손잡이와 뚜껑은 호두나무(월넛) 재질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본체 내부에 쓰레기 봉지 거치링이 있어 내용물 처리를 위해 이동 시 휴대성이 간편하며, 뚜껑 보관을 위해 수거통에 거치 훅을 설치해 디테일을 높였다.

회사 관계자는 "스테인리스 304는 스테인리스 중 가장 품질이 우수한 소재로 녹이 잘 슬지 않고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높아 주방용품에서 적합하다"며 "이사철 집들이 선물은 물론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다.

허현구 대표는 "음식물 쓰레기통은 주방 인테리어와 위생적 측면을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다양한 우수 제품을 선보여 보다 활용도 높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