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제작 G마켓 '잘됨파티' 캠페인, 1천200만뷰 기록
송고시간2019-12-12 09:06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자사가 제작한 G마켓의 신규광고 '잘됨파티' 캠페인이 유튜브 공개 18일 만에 조회 수 1천200만건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제일기획은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을 모델로 총 5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으며 이번 광고의 인기요인으로 전형적인 온라인 쇼핑 광고에서 벗어난 '생각의 전환'을 꼽았다.
사랑 고백과 영화 티켓, 직장인 스트레스와 항공권, 진로 고민과 책 등 상황과 제품을 함께 제시해 위로와 응원으로 공감을 샀다는 설명이다.
acui721@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19/12/12 09:06 송고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