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제일기획 제작 G마켓 '잘됨파티' 캠페인, 1천200만뷰 기록

송고시간2019-12-12 09:06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자사가 제작한 G마켓의 신규광고 '잘됨파티' 캠페인이 유튜브 공개 18일 만에 조회 수 1천200만건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제일기획은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을 모델로 총 5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으며 이번 광고의 인기요인으로 전형적인 온라인 쇼핑 광고에서 벗어난 '생각의 전환'을 꼽았다.

사랑 고백과 영화 티켓, 직장인 스트레스와 항공권, 진로 고민과 책 등 상황과 제품을 함께 제시해 위로와 응원으로 공감을 샀다는 설명이다.

G마켓 '잘됨파티' 캠페인
G마켓 '잘됨파티' 캠페인

[제일기획 제작]

acui721@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