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시그니처가 녹아있는 공간"…도쿄 가구매장서 전시회

송고시간2019-12-16 11: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LG전자[066570]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LG시그니처'가 일본 도쿄(東京)에서 전시회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만났다.

16일 LG전자에 따르면 도쿄에 있는 이탈리아 가구업체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 매장에서 'LG 시그니처가 녹아있는 공간'을 주제로 한 전시회가 12∼15일 열렸다.

LG전자는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일본 시장에 지난 6월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앞서 지난 10월 일본디자인진흥회가 선정한 '굿 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 'LG 시그니처' 제품 중 롤러블 TV, 8K TV, 에어컨,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등 4종이 본상을 받았다.

LG전자는 "전시회에서 LG 시그니처가 프리미엄 가구들과 조화를 선보이며 일본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LG 시그니처가 녹아있는 공간' 주제 도쿄 전시회
'LG 시그니처가 녹아있는 공간' 주제 도쿄 전시회

(서울=연합뉴스) LG전자는 12∼15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이탈리아 가구업체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 매장에서 'LG 시그니처가 녹아있는 공간'을 주제로 전시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은 LG시그니처 제품이 에드워드 바버와 제이 오스거비, 빈센트 반 두이센 등 유명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가구들과 함께 전시된 모습. [LG전자 제공]

shin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