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셀레브,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정부 분야 '그랑프리'

송고시간2020-01-17 17:3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셀레브,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정부 분야 '그랑프리' - 1

▲ 셀레브는 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진행한 소셜벤처 지원 캠페인 영상 콘텐츠 '1%를 낮추기 위한 노력'으로 디지털 광고 및 캠페인 부문 정부 분야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로 13회째를 맞았다.

디지털미디어 및 서비스 분야, 디지털 광고 및 캠페인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기업 및 단체를 선정해 수상하는 이 행사에서 셀레브는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1%를 낮추기 위한 노력'은 소셜벤처를 육성하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해당 기업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회사 특유의 영상 기법과 스토리텔링 노하우를 통해 실제 소셜벤처를 운영하는 오파테크 이경황 대표의 창업 계기와 제품 개발 동기, 비전 등을 전달했으며, 시각장애인의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혁신 기술을 개발하는 오파테크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영상이다.

박민균 대표는 "소셜벤처기업이 어떻게 세상을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핵심 메시지 개발에 중점을 뒀다"며 "국가 지원 사업의 목표와 성과를 참여 기업의 사례를 통해 진정성 있게 전달된 점이 긍정적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중소벤처기업부 관계자는 "소셜벤처 지원사업이 보다 많은 분께 알려지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더 많은 분이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소셜벤처에 관심을 갖고 도전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