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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 레알 마드리드와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 4년 연장

송고시간2020-01-20 0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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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스페인 명문 축구팀 '레알 마드리드'와 맺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2022-2023 시즌까지 연장했다고 20일 밝혔다.

레알 마드리드 홈구장에서 17일 열린 조인식에는 한국타이어 구주본부장 이상훈 전무와 레알 마드리드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국타이어는 2016년 레알 마드리드와 처음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 세계 축구 팬과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2022-2023 시즌까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 중앙 전광판 등에 브랜드를 노출하고 온라인 홍보를 이어간다.

한국타이어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열리는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와 스페인 국왕컵 '코파 델 레이'의 홈 경기에서 앞으로도 한국타이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레알 마드리드와 마케팅 파트너십 2022-2023 시즌까지 연장
한국타이어, 레알 마드리드와 마케팅 파트너십 2022-2023 시즌까지 연장

(서울=연합뉴스) 한국타이어의 이상훈 전무와 레알 마드리드의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이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조인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dkkim@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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