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북한단신] 농업근로자들 궐기대회 진행

송고시간2020-01-24 23:17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 북한 농업근로자들과 농근맹원들이 24일 청산리 김일성 주석 동상 앞 교양마당에서 전원회의 관철을 위한 궐기대회를 열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최휘 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과 강서구역 내 농업 근로자 등이 참석했다.

▲ 근로단체 일꾼(간부)들과 동맹원들의 연합궐기모임이 24일 평양시와 각 도에서 열렸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 북한 국가우표발행국에서 개별우표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새 우표들에는 각각 '눈 속에 묻힌대도 푸른 빛 잃지 않는 소나무', '열백번 불에 타도 곧음을 잃지 않는 참대', '해풍에도 시들지 않고 열풍에도 지지 않는 해당화'라는 문구가 쓰였다.

▲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윤채옥 할머니, 박기미녀 할머니, 김태순 할머니에게 100세 생일을 축하하는 생일상을 보냈다고 24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박성엽 방글라데시 주재 특명전권대사가 지난 14일 보르한 우딘 방글라데시 외무성 동아시아·태평양 총국장을 만나 담화를 나눴다고 24일 조선외무성이 전했다.

▲ 리영훈 남아프리카공화국 주재 임시 대리 대사가 지난 17일 은티니 클로디나흐 라모세펠레 남아공 국제관계 및 협조성 아시아·중동총국 동아시아 및 오세안주 국장을 만났다고 24일 조선외무성이 전했다.

▲ 재중조선인총연합회 하얼빈지구협회 일꾼(간부)들과 공민들의 전원회의 관철 결의모임이 지난 6일 열렸다고 대외선전매체 '메아리'가 24일 전했다. 모임에는 최수봉 재중조선인총연합회 제1부의장, 박흥근 하얼빈지구협회 부회장, 김승진 사무장, 박일남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