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구자철 KPGA 회장 취임…"KPGA는 반드시 성장할 것"

송고시간2020-02-14 14:03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KPGA 구자철 신임 회장 취임
KPGA 구자철 신임 회장 취임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구자철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신임 회장이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콘티넨탈서울코엑스 호텔에서 열린 KPGA 제18대 회장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2020.2.14 ryousanta@yna.co.kr

(서울=연합뉴스) 최인영 기자 = 구자철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회장이 공식 취임하면서 "KPGA는 반드시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구 회장은 14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반세기 넘도록 이어온 KPGA의 영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2020년은 KPGA 도약의 원년이 될 것"이라며 "지금도 굵은 땀방울을 흘리고 있을 우리 선수들의 노력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발전하는 KPGA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구 회장은 "골프는 항상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위기 상황에서는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해야 그 상황을 극복할 수 있다"며 "기본기의 중요성과 창의성, 도전정신, 정직, 신뢰, 자신감까지 골프는 세상의 이치를 깨닫게 하는 참 지도자"라고 자신의 골프 철학을 소개하기도 했다.

지난해 11월 KPGA 제18대 회장으로 당선된 구 회장의 임기는 올해부터 2023년까지다.

abbi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