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홈플러스, 코로나19로 어려운 자영업자 고객에 혜택 강화

송고시간2020-02-19 10:36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홈플러스는 한국외식업중앙회 외식가족공제회, 신한카드와 손잡고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 돕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자영업자들의 이용이 잦은 창고형 할인점 더클럽 온라인몰에서 외식가족공제회 전용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회원들에게 3% 청구할인과 5% 포인트 적립을 해준다.

4월 19일까지 더클럽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으면 주방 소모품 50% 할인권과 니트릴장갑 무료 구매권을 증정하고 첫 구매 시 15% 할인해준다.

식당과 가까운 점포에서는 식재료와 주방 위생용품 등을 당일 배송해 점주들의 영업부담을 최소화하기로 했다.

홈플러스·신한카드·외식가족공제회, 상생 협약 체결
홈플러스·신한카드·외식가족공제회, 상생 협약 체결

(서울=연합뉴스) 홈플러스 송승선 모바일사업부문장(오른쪽부터),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외식가족공제회 제갈창균 이사장, 신한카드 최인선 MF그룹장이 19일 서울 중구 신당동 한국외식업중앙회 본사에서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0.2.19
[홈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eshin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