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쇼트트랙 심석희, 나이키 '우리의 힘을 믿어' 활동 모델로 참여

송고시간2020-04-01 14:15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남자축구 이동준·스케이트보드 조현주·여자탁구 신유빈도 동참

쇼트트랙 심석희
쇼트트랙 심석희

[나이키 제공·재배포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영호 기자 = "스포츠는 힘든 상황에서도 새로운 희망을 꿈꾸게 하는 긍정적인 힘이 있다."

쇼트트랙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심석희(서울시청)가 글로벌 스포츠용품 브랜드 나이키가 펼치는 '우리의 힘을 믿어' 활동의 대표 모델로 참가했다.

나이키는 1일 "힘든 상황 속에서도 전 세계 운동선수들을 포함한 모든 이들이 일상에서 건강을 유지하며 계속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우리의 힘을 믿어' 활동을 전개한다"라며 "어려운 시기에 연대와 영감의 원천은 스포츠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자신의 커리어를 통해 보여준 심석희가 대표 주자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심석희는 나이키를 통해 "스포츠는 힘든 상황에서도 새로운 희망을 꿈꾸게 하는 긍정적인 효과와 힘을 지니고 있다"라며 "이러한 희망을 실현하기 위해 모두가 스포츠가 지닌 긍정의 영향력을 매일의 삶에서 경험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쇼트트랙 심석희
쇼트트랙 심석희

[나이키 제공·재배포 및 DB 금지]

심석희와 더불어 김학범 감독이 지휘하는 23세 이하 남자축구 대표팀의 골잡이로 활약한 이동준(부산 아이파크)을 비롯해 여자축구 대표팀의 공격수 최유리(스포츠토토), 탁구 기대주 신유빈(대한항공),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 조현주, 배우 이청아 등 다양한 분야의 운동선수와 인플루언서들이 모델로 참여했다.

스케이트보드 조현주
스케이트보드 조현주

[나이키 제공·재배포 및 DB 금지]

horn90@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