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굿피플, 푸른나무재단에 청소년 지원 스타마스크 3천200장 전달

송고시간2020-05-08 10:38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굿피플, 푸른나무재단에 청소년 지원 스타마스크 3천200장 전달 - 1

▲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굿피플은 지난 7일 스타 마스크 캠페인을 통해 모인 마스크 3천200장을 푸른나무재단(이사장 문용린)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굿피플은 지난달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공급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및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해 스타 마스크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캠페인을 통해 마스크를 기부하거나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는 기부금을 보내 청소년의 심리적·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건강한 내일을 지원할 방침이다.

8일 기준 배우 심혜진, 개그맨 표인봉, 개그맨 박수홍, 배우 박하선, 아나운서 오정연, 개그우먼 안영미, 방송인 권혁수, 펜타곤 홍석, 가수 신인선,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디자이너 유지영, 작곡가 재리포터(전재희)가 참여했으며, MS무역(대표 김민세)과 지투스튜디오(대표 권형균)가 함께했다.

마스크는 푸른나무재단 산하 29개 기관에 배분돼 학교 밖 청소년 및 저소득가정 청소년, 대안학교 학생들, 사이버폭력·학교 폭력 피해 청소년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1995년 설립된 푸른나무재단은 학교 폭력의 심각성을 시민사회에 알려 학교 폭력 예방과 치료를 지원하는 청소년 NGO로, 이번 캠페인에 협업해 방역 사각지대에 있는 청소년 대상 실질적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천수 굿피플 회장은 "이번 캠페인에 함께해주신 여러 스타분께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스타 마스크 캠페인을 지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캠페인 및 기부 관련 문의는 굿피플 대표 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