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슈주 리턴즈4' 신동 "멤버들 꾸밈없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송고시간2020-05-22 15:24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매주 월·수·금요일 네이버TV서 공개

'슈주 리턴즈4'
'슈주 리턴즈4'

[SM C&C STUDIO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웹 예능 '슈주 리턴즈4'가 그룹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맞아 장기 프로젝트로 팬들을 찾아간다.

지난 18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슈주 리턴즈4'는 장수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를 오랫동안 지켜준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들과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주는 게 목표다.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은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이번에는 일부러 뭔가 웃기거나 감동을 주려고 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목적인 것 같다"며 "진실한 모습으로 예능에 도전해보겠다"고 밝혔다.

'슈주 리턴즈4'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는 내년 초까지 이어진다. 동해는 "무엇보다 좋은 게 길게 할 수 있다는 거다. 올해가 끝나도 내년에도 이어서 (팬들과) 만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은 것 같다"며 "오래오래 만납시다"라고 말했다.

규현은 "많은 분이 슈퍼주니어가 나오는 예능은 믿고 볼만한 것 같다고 말씀을 해주신다. 이번에도 그런 기대에 부응할 만한 예능으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수·금요일 정오에 네이버 V라이브(V앱)와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 공개된다.

nor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