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T SNS홍보채널 고객중심의 '광화문 2번출구'로 새 단장

송고시간2020-05-29 09:39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KT[030200]는 신규 홍보 채널을 열고 기존 채널을 개편하는 등 홍보실이 운영하는 SNS 채널을 재정비했다고 29일 밝혔다.

유튜브, 네이버TV,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인스타그램 등 5개로 구성된 KT 홍보실의 신규 SNS 채널은 광화문 사옥 위치를 소재로 한 '광화문 2번출구'를 통합 브랜드로 정했다.

KT는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동영상 보도자료를 주기적으로 배포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동영상 보도자료의 주기적 배포는 통신 3사 중 처음이라고 KT는 설명했다.

인스타그램 채널은 '라떼', '치노', '이다' 등 3명의 가상 캐릭터를 중심으로 KT 직원의 일상을 담고 이용자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이야기를 풀어갈 계획이다.

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기술이 바꿀 미래 사회에 대한 전망과 다양한 KT 소식을 중심으로 정보와 흥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유익한 기업 채널을 선보인다.

KT는 이번 SNS 채널 오픈을 기념해 6월말까지 경품 제공 이벤트를 벌인다.

KT 홍보실장 양율모 상무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홍보의 영역을 확장하겠다"며 "고객 중심의 홍보로 KT그룹의 따뜻한 이미지와 국민기업으로서의 가치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os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