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인천항 부두에 무료 자동차 극장…"비대면 문화생활 즐기세요"

송고시간2020-06-03 09:2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인천항 내항 8부두
인천항 내항 8부두

인천항 내항 8부두 모습. [한국사진기자협회 인천지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강종구 기자 = 인천항 부두에서 주말마다 무료 자동차 극장이 운영된다.

인천시는 6월 6일부터 10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 인천항 내항 8부두 임시주차장에서 차량 1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무료 자동차 극장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6월에는 주말에만 자동차 극장을 운영하고 7∼10월에는 금요일에도 운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예약 신청은 인천시 홈페이지 또는 극장 전용 홈페이지(www.incheoncarmovie.or.kr)에서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관객은 철저한 방역을 위해 출입구에서 손 소독과 발열 체크 후 입장이 가능하다.

상영 영화는 '아메리칸 셰프', '수상한 그녀', '그것만이 내 세상', '비긴 어게인', '신과 함께', '스쿨 오브 락', '보스 베이비', '라이어 라이어' 등이다.

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이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료 자동차 극장을 기획했다.

이를 위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인천항만공사, 수와진의 사랑 더하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삼천리도시가스는 3억원을 기부했다.

인천항 자동차 극장 조감도
인천항 자동차 극장 조감도

[인천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inyo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