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안방 1열로 찾아갈게요"…아이돌 랜선 팬미팅·공연 잇따라

송고시간2020-06-03 11:19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오마이걸, 온라인으로 공식 팬미팅…아스트로도 온라인 공연

그룹 오마이걸
그룹 오마이걸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아이돌 가수들의 온라인 팬 미팅·공연 등이 이어지고 있다. 비대면 시대를 맞아 '안방 1열'로 팬들을 찾아가려는 시도다.

걸그룹 오마이걸은 5일 오후 8시 '미라클'(오마이걸 팬클럽) 2기 공식 온라인 팬미팅 '슬기로운 오마이걸 생활'을 네이버 브이라이브로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오마이걸은 이번 팬미팅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기획한 코너와 스페셜 무대 등을 준비하고 있다.

소속사는 "오프라인 팬미팅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마이걸은 4월 발매한 미니 7집 '논스톱'(NONSTOP)으로 인기 상승세를 탔다. 미니앨범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는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서 한 달 이상 롱런하고 있고, 수록곡 '돌핀'도 깜짝 인기를 누렸다.

그룹 아스트로
그룹 아스트로

[판타지오뮤직 제공]

보이그룹 아스트로도 이달 28일 온라인 공연을 한다. 2018년 12월 열린 단독 콘서트 '더 세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이후 약 1년 반 만에 국내에서 완전체로 선보이는 공연이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오직 온라인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연출을 통해 오프라인 공연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소속사는 "기존 예정됐던 팬미팅과 콘서트가 장기간 연기되면서 아쉬움을 컸을 팬분들께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도 했다.

티켓 예매 등 자세한 정보는 판타지오뮤직 공식 SNS에 추후 공개한다.

앞서 걸그룹 마마무의 래퍼 문별은 지난달 30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솔로 라이브 콘서트 '문'(門OON)을 180분간 펼쳤다.

문별은 실제 자신의 방 그대로 꾸민 세트에서 '온라인 집들이' 콘셉트로 팬들과 소통했고 '쿠킹쇼', 마마무 멤버 휘인과의 듀엣 무대,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신곡 '부재' 무대 등을 선보였다.

문별 온라인 공연
문별 온라인 공연

[네이버 브이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kimhyoj@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