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권원자력의학원 고객만족도 93.2점…1년새 3.4점 상승
송고시간2020-07-01 15:32
(부산=연합뉴스) 김재홍 기자 = 동남권원자력의학원은 기획재정부 2019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3.2점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2018년 89.8점보다 3.4점 상승한 것으로 진료 서비스, 간호부 및 의료진 고객 케어, 진료 인적역량 및 시설환경 등에서 만족도가 높았다.
설문 참여자는 2019년 1년간 동남권원자력의학원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297명이다.
박상일 의학원장은 "우리 의학원은 암 환우 및 지역주민을 위한 따뜻하고 스마트한 헬스케어를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itbull@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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