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주말N쇼핑] 백화점은 패션상품, 대형마트는 수박·대게 할인

송고시간2020-07-04 07: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주말 백화점들은 여름 이월 패션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다양한 행사를 한다. 대형마트는 수박이나 대게를 주말 할인 상품으로 내놓았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패션·뷰티 상품 할인전이 열린다.

6월 30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홈트레이닝을 위한 헬스기구를 소개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사진]

6월 30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홈트레이닝을 위한 헬스기구를 소개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사진]

▲ 롯데백화점 = 본점은 지하 1층에서 제이먼트, 준바이준케이, 꼼니노 등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강남점은 유명 침대 브랜드의 상반기 '베스트 상품'들을 소개한다. 에이스침대와 시몬스침대, 템퍼 등이 참여한다.

중동점은 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살롱드느바에'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고 '브리드'와 '바이올레타 오토라타' 등 향수를 소개한다.

롯데아울렛 서울역점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소상공인 상생 박람회 행사의 일환으로 2층 야외광장에서 블랙야크 티셔츠와 프로스펙스 여름 상품, 크록스 샌들, 크로커다일 티셔츠 등을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5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페세리코 브랜드의 바지, 티셔츠, 원피스 등 이월상품을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수입의류 여름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미쏘니, 비비안웨스트 등 브랜드 상품이 나온다.

판교점은 10층 토파즈홀에서 '여름 패션 마켓'을 열고 가치공간, 핏플랍, 모노크 올리브데올리브 등 10여개 브랜드의 여름 상품을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등 주요 매장 이벤트홀 등에 홈트레이닝과 홈케어 관련 용품을 소개하는 '워라밸 페어'를 연다.

홈트레이닝을 위한 요가매트와 다양한 헬스기구 등을 체험 후 구매할 수 있고,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뮬라웨어는 플레어 팬츠 원플러스원(1+1), 워터레깅스 제품을 판매한다.

본점과 강남점 등 11개 점포 컨버스 매장에서는 컨버스의 대표 아이템인 척테일러 모델 좌우에 각각 '크리에이트'(CREATE)와 '체인지'(CHANGE) 문구를 새겨놓은 여성 전용상품을 신세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주말N쇼핑] 백화점은 패션상품, 대형마트는 수박·대게 할인 - 2

▲ 이마트 = 4∼5일 수박을 행사 카드로 구매시 중량이나 품종에 상관없이 7천원에 판매한다.

1인당 1통 한정 판매하며 판매 물량은 하루에 7만5천통씩 이틀간 15만통이다.

▲ 롯데마트 = 러시아 대게(100g)를 2천980원에 판매하며 1등급 한우 불고기와 국거리(각 100g)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기존 판매가에서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바나나 1+1 행사와 페루산 아보카도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기존 판매가보다 50%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도 한다.

▲ G마켓·옥션 = 7일까지 명품브랜드부터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트렌드 패션, 뷰티 브랜드 등 6천200여개 판매자(셀러)가 참여한 '패션뷰티 빅세일' 행사를 한다.

모든 회원에게 행사제품을 구매액에 따라 최대 5천원, 최대 20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15% 쿠폰을 매일 2장씩 주고 유료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매일 4장씩 준다.

zitron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