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30세대 겨냥 TV·SNS 이원생중계 방송 개시
송고시간2020-07-06 08:34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NS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TV와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채널에서 이원생중계 방송을 한다고 6일 밝혔다.
이원생중계 첫 방송은 '김선영의 뼈 없는 갈비탕'으로, 오는 8일 오후 TV와 인스타그램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앞서 NS홈쇼핑이 TV와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시범 방송한 '초당 옥수수'는 농산물로는 이례적으로 30분 만에 준비 물량이 매진됐다.
NS홈쇼핑은 매월 3회 이상 SNS 라이브 방송을 편성할 계획이다.
NS홈쇼핑은 "주 고객층인 40~50대를 위한 TV방송을 유지하면서 잠재고객인 20~30대를 유치하기 위해 이원방송을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vivid@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0/07/06 08:34 송고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