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지니뮤직, 부활 김태원과 인디뮤지션 '비대면 오디션'

송고시간2020-07-09 10:17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지니뮤직, 김태원과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찾는다
지니뮤직, 김태원과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찾는다

(서울=연합뉴스) 지니뮤직이 부활 김태원과 함께 인디 뮤지션을 발굴하는 비대면 오디션 '김태원석함'을 진행, 선발된 싱어송라이터의 앨범 제작 및 프로모션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은 부활 김태원이 인디 뮤지션 비대면 오디션 '김태원석함'을 소개하는 모습. 2020.7.9
[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지니뮤직이 그룹 부활 리더 김태원과 함께 '비대면' 오디션을 통해 인디 싱어송라이터를 발굴한다.

지니뮤직은 김태원과 함께 3개월간 인디 뮤지션 비대면 오디션 '김태원석함'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디션은 김태원이 비대면으로 지원자들의 음악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현재까지 록, 힙합,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 싱어송라이터 300여 명이 참여했다.

오는 10일부터 오디션 과정을 유튜브 채널 '김태원 클라쓰'에서 매주 영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지니 앱을 통해서도 오디션 관련 에피소드를 접할 수 있다.

김태원은 "이번 비대면 오디션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들과 음악적으로 교감하며 함께 성장해나가는 것이 목표"라며 "오디션 최종 우승자의 싱글 음반을 프로듀싱도 하고, 듀엣 공연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니뮤직 조훈 대표는 "앞으로도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비즈니스를 추가로 발굴해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hyoj@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