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영실업·우리은행, '우리 아이 행복 만들기 이벤트' 진행

송고시간2020-07-13 16:5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영실업·우리은행, '우리 아이 행복 만들기 이벤트' 진행 - 1

▲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은 우리은행과 함께 내달 31일까지 '우리 아이 행복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의 '우리 아이 행복주택청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2002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자녀와 함께 주택청약에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고객 중 총 600명을 추첨해 영실업의 인기 완구인 '또봇V'와 '시크릿쥬쥬' 시리즈 중 1종이 자녀 성별에 따라 임의로 발송된다. 당첨자는 9월 4일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 경품은 인기 애니메이션 또봇V의 주역인 '마스터V'와 시즌 2의 '레오카이저', '실버호크', '캡틴 잭' 등 4종과 시크릿쥬쥬 시리즈의 장난감인 '시크릿 셀카폰', '별의 여신, 별자리 소환 패드', '별의 여신, 에메랄드 기타', '별의 여신, 쥬쥬의 변신 샤워룸' 등 4종이다.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꼬모조이도 이번 이벤트에 동참한다.

우리은행의 우리 아이 행복 바우처 지원 상품인 '우리 아이 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우리 아이 행복 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매달 선착순 3천명에게 꼬모조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키즈 전용 콩순이 스킨케어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영실업 관계자는 "이번 협업 이벤트는 아이의 미래를 준비하는 부모님과 아이에게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계획하게 됐다"며 "부모님과 아이의 뜻깊은 순간과 영실업의 장난감이 함께 좋은 기억으로 간직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꼬모조이 관계자는 "자사는 안전한 원료를 바탕으로 제품 신뢰성을 검증받아 어린이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는 플레이 요소를 더해 안전성과 더불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유니크한 콘셉트를 내세운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