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가평 펜션 매몰사고 현장서 여성 추정 시신 1구 발견

송고시간2020-08-03 16:3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펜션 주인 가족 등 총 4명 매몰 추정"…수색 중

(가평=연합뉴스) 최재훈 기자 = 3일 오후 경기 가평군 가평읍 산유리 펜션 매몰 사고 현장에서 여성으로 추정되는 시신 1구가 발견됐다.

소방 당국은 중장비를 동원해 현장에 쌓인 펜션 잔해물과 토사를 치우는 과정에서 오후 3시 40분께 시신을 발견했다.

가평 산사태 구조작업 현장
가평 산사태 구조작업 현장

(가평=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 3일 오후 산사태가 발생한 경기 가평 산유리의 매몰 현장에서 구조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2020.8.3 mon@yna.co.kr

경찰은 시신의 신원이 실종된 70대 펜션 주인 A씨의 딸인 30대 B씨일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 검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이날 오전 10시 40분께 가평읍 산유리에서 토사가 무너져 펜션을 덮쳤다는 119 신고가 접수됐다.

펜션에 있던 투숙객 등은 무사히 대피했으나, 현재 펜션 주인과 가족, 직원 등 4명이 대피하지 못한 것으로 추정돼 중장비를 동원한 구조 작업이 진행 중이다.

구조작업 펼치는 소방대원들
구조작업 펼치는 소방대원들

(가평=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 3일 오후 산사태가 발생한 가평 산유리의 매몰현장에서 소방대원들이 구조작업을 하고 있다. 2020.8.3 mon@yna.co.kr

경찰 관계자는 "펜션 주인과 그의 딸, 손자가 탈출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며 "사고 직전 빠져나온 직원의 진술에 따르면 40대 펜션 관계자 1명이 더 매몰됐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여 수색 중"이라고 설명했다.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TtvnWEA2Jps

jhch793@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