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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야놀자 빅데이터로 비대면 상품 개발"

송고시간2020-09-25 1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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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사 포괄적 업무협약 체결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신한은행은 여가 관련 정보·예약 앱 야놀자와 '여행·숙박업 금융지원 및 MZ세대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야놀자의 제휴사를 위한 금융 지원, 공동 프로모션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신한은행은 앞으로 야놀자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매출대금 선(先)정산 대출 등 비대면 금융상품도 개발할 계획이다. 아울러 20대를 겨냥한 신한은행의 브랜드 '헤이영(Heyoung)' 고객을 대상으로 야놀자 상품권 등도 제공한다.

신한은행-야놀자 전략적 제휴 협약식
신한은행-야놀자 전략적 제휴 협약식

신한은행 기업그룹 신연식 부행장(오른쪽)과 야놀자 배보찬 경영지원부문 대표가 지난 24일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야놀자 사옥에서 '신한은행·야놀자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신한은행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shk999@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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