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엔씨소프트 신입사원 공채 시작…내달 7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송고시간2020-09-28 15:13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엔씨소프트 사옥
엔씨소프트 사옥

[엔씨소프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효석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는 올해 신입 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게임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게임 등 인공지능(AI), 데이터 엔지니어링, 게임 사업, 언론 홍보 등 20개 부문에서 신입 사원을 뽑는다.

서류 전형, NC 테스트(인적성 검사 및 직무별 역량 평가),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이날부터 다음 달 14일 오후 2시까지 엔씨 채용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엔씨소프트는 다음 달 7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엔씨 공식 유튜브로 시청할 수 있다.

채용 담당자가 엔씨 기업 전반과 공개채용에 관해 설명하며, 지난해 공채로 입사한 직원과 선발한 팀장 등이 출연해 합격 팁을 공유한다.

다음 달 12∼13일에는 '온라인 1대1 직무 상담회'도 열린다.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

1대1 상담 사전 신청은 다음 달 4일까지 공채 웹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유명 취업 정보 공유 사이트 '독취사' 네이버 카페에서는 '온라인 서면 인터뷰'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주에 카페 내 상담 게시물에 엔씨 채용 관련 질문을 남기면 채용 담당자가 다음 달 8일에 답변을 포스팅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엔씨 공채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