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정우성,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출연

송고시간2020-12-24 17:46

beta
세 줄 요약

정우성,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출연 = KBS 1TV는 배우 정우성이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에 출연한다고 24일 밝혔다.

한지민, 애니메이션 '습지를 부탁해' 내레이터 = 배우 한지민이 KBS 1TV '감성애니-습지를 부탁해'의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채널A 성탄특집 '코로나시대-가족의 온기' 방송 = 채널A가 성탄절을 맞아 '코로나 시대-가족의 온기'를 25일 방송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한지민, 애니메이션 '습지를 부탁해' 내레이터

채널A 성탄특집 '코로나 시대-가족의 온기' 방송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정우성,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출연 = KBS 1TV는 배우 정우성이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에 출연한다고 24일 밝혔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우성은 올해 창설 70주년을 맞은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 자격으로 제임스 린치 한국대표부 대표와 출연한다.

그는 방송에서 7년간 난민기구 명예사절과 친선대사로 활동한 소회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더욱 힘들어진 난민들의 상황을 전할 예정이다.

26일 밤 9시 40분 KBS 1TV 방송.

▲ 한지민, 애니메이션 '습지를 부탁해' 내레이터 = 배우 한지민이 KBS 1TV '감성애니-습지를 부탁해'의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화성 습지를 배경으로 한 '습지를 부탁해'는 습지 생명체들과 소통하는 능력을 가진 아리가 철새 폴짝이 등 동물들과 친구가 돼 힘을 합쳐 습지 훼손을 막는 내용을 담는다. 폴짝이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우주역으로 출연한 아역배우 김준이 연기한다.

오는 28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2주간 평일 오후 1시 30분에 방송되며 30일부터는 KBS월드와 KBS유튜브 '뭉클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채널A 성탄특집 '코로나시대-가족의 온기' 방송 = 채널A가 성탄절을 맞아 '코로나 시대-가족의 온기'를 25일 방송한다.

[채널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채널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서로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뉴스A' 앵커이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친선대사인 조수빈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내일 오후 4시 10분 채널A 방송.

batto52@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