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서현진-김동욱, tvN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주연

송고시간2021-01-07 14:25

beta
세 줄 요약

tvN은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배우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가 출연한다고 7일 밝혔다.

'너는 나의 봄'은 살인 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된 이들이 만들어가는 로맨스를 그린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tvN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주연
tvN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주연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tvN은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배우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가 출연한다고 7일 밝혔다.

'너는 나의 봄'은 살인 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된 이들이 만들어가는 로맨스를 그린다.

서현진은 강다정 역을 맡아 과거 잠시 머물렀던 강릉의 한 여관을 마음에 품고 살아가는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를 연기한다. 새 출발을 위해 이사한 빌딩에서 살인 사건에 연루되면서 자신의 어린 시절을 마주하게 된다.

김동욱은 자신의 상처를 숨긴 채 타인의 아픔을 보살피는 정신과 전문의 주영도를 연기한다.

윤박은 다정에게 돌진하는 투자사 대표 채준 역을, 남규리는 사랑을 두려워하는 배우 안가영 역을 맡았다.

'풍선껌'의 이미나 작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정지현 PD가 의기투합했다.

올 상반기 첫 방송 예정.

stop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