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에 '맛남의 광장' 촬영분서 편집

송고시간2021-03-03 12:04

beta
세 줄 요약

멤버 간 따돌림 논란에 이어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된 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SBS TV '맛남의 광장' 촬영분에서 편집된다.

SBS TV 측은 "오는 4일 방송될 '맛남의 광장'에서 이나은의 분량을 최대한 편집할 것"이라고 3일 밝혔다.

그룹 에이프릴은 2016년 팀에서 탈퇴한 멤버 이현주가 멤버들의 괴롭힘으로 힘든 시기를 겪었다는 주장이 제기된 데 이어 멤버 이나은이 학창 시절 학교폭력의 가해자였다는 의혹까지 나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
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멤버 간 따돌림 논란에 이어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된 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SBS TV '맛남의 광장' 촬영분에서 편집된다.

SBS TV 측은 "오는 4일 방송될 '맛남의 광장'에서 이나은의 분량을 최대한 편집할 것"이라고 3일 밝혔다.

이어 "학교 폭력과 관련한 논란이 계속 사그라지지 않아서 시청자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기 위해 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그룹 에이프릴은 2016년 팀에서 탈퇴한 멤버 이현주가 멤버들의 괴롭힘으로 힘든 시기를 겪었다는 주장이 제기된 데 이어 멤버 이나은이 학창 시절 학교폭력의 가해자였다는 의혹까지 나왔다.

소속사 DSP는 멤버 간 따돌림과 관련해서는 "누구를 가해자나 피해자로 나눌 수 없다"고 해명했으며, 이나은의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서는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이라며 법적 조치를 예고한 바 있다.

stopn@yna.co.kr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faziH06xVNI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