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미국 래퍼 24k골든, 내달 한국팬과 첫 온라인 팬미팅

송고시간2021-03-22 10:30

beta
세 줄 요약

지니뮤직은 다음 달 1일 미국 인기 래퍼 24k골든의 첫 한국 온라인 팬미팅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4k골든의 '무드'(Mood)를 듣고 감상평과 팬미팅 참여 동기 등을 밝힌 댓글을 지니매거진에 쓰면 된다.

미국에서 주목받는 신예 래퍼인 24K골든은 2019년 발표한 '발렌티노'가 흥행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미국 래퍼 24k골든
미국 래퍼 24k골든

[지니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지니뮤직은 다음 달 1일 미국 인기 래퍼 24k골든의 첫 한국 온라인 팬미팅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4k골든의 '무드'(Mood)를 듣고 감상평과 팬미팅 참여 동기 등을 밝힌 댓글을 지니매거진에 쓰면 된다. 지원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이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다.

미국에서 주목받는 신예 래퍼인 24K골든은 2019년 발표한 '발렌티노'가 흥행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내놓은 '무드'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정상에 총 8번 오르고,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로부터 '더블 플래티넘'(200만장 이상 유닛 판매) 인증을 받았다.

한국 팬들 사이에서도 '순금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인기가 높다. 지난 설날에는 한복을 입고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는 동영상을 소셜미디어에 올리기도 했다.

오는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엘 도라도'(El Dorado)를 발매할 예정이다.

ramb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