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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고 싶고 보고 싶은 제주, 모바일 영상으로 공유해요"

송고시간2021-04-06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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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줄 요약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SK텔레콤과 함께 이용자가 직접 찍은 제주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인 '제주 러뷰(Jeju Loview)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그동안 여행했던 제주 풍경 영상을 공유하고, 이 영상을 통해 제주 여행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의 장점을 제주관광에 활용할 좋은 기회"라며 "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와 미디어, 플랫폼의 특성을 활용한 맞춤형 제주관광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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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제주관광공사-SK텔레콤 '제주 러뷰 챌린지'

(제주=연합뉴스) 변지철 기자 =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SK텔레콤과 함께 이용자가 직접 찍은 제주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인 '제주 러뷰(Jeju Loview)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제주 러뷰 챌린지
제주 러뷰 챌린지

[제주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그동안 여행했던 제주 풍경 영상을 공유하고, 이 영상을 통해 제주 여행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제주관광공사는 최근 이용자가 늘고 있는 V 컬러링 서비스와 연계하는 한편 숏폼(Short-form) 콘텐츠를 통해 제주를 홍보할 계획이다.

V 컬러링은 사용자가 미리 설정한 영상을 본인(수신자)에게 전화한 상대방(발신자) 휴대전화에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보여주는 '영상 컬러링' 서비스다.

숏폼 콘텐츠는 1∼10분 이내의 짧은 영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즐길 수 있도록 한 콘텐츠다.

제주관광공사는 본인이 직접 촬영한 제주 영상(1분 이내)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하고, 제주 러뷰 챌린지 사이트(www.jejuloview.com)에 게시물 주소(URL) 등을 넣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의 장점을 제주관광에 활용할 좋은 기회"라며 "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와 미디어, 플랫폼의 특성을 활용한 맞춤형 제주관광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jc@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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