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이효리가 반려견 순심이와 함께한 3천647일

송고시간2021-05-05 09:39

beta
세 줄 요약

SBS TV 'TV동물농장'은 오는 9일 방송에서 가수 이효리가 반려견 순심이와 함께했던 나날들을 다시 조명한다고 5일 예고했다.

순심이는 톱스타 이효리의 가장 오랜 단짝이자 가족 같은 존재였다.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순심이를 추억하기 위해 순심이와 가장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제주에서의 신혼집을 다시 찾았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SBS 'TV동물농장' 9일 방송

TV동물농장-효리와 순심이 편
TV동물농장-효리와 순심이 편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SBS TV 'TV동물농장'은 오는 9일 방송에서 가수 이효리가 반려견 순심이와 함께했던 나날들을 다시 조명한다고 5일 예고했다.

이효리는 지난해 12월 23일, 10년을 함께해온 순심이를 떠나보냈다. 순심이는 톱스타 이효리의 가장 오랜 단짝이자 가족 같은 존재였다.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순심이를 추억하기 위해 순심이와 가장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제주에서의 신혼집을 다시 찾았다. 두 사람이 연인이 됐을 때도 그리고 제주에서 부부가 됐을 때도 순심이는 늘 함께했다.

이효리는 순심이와 함께 웃고 함께 울었던 10년을 회상하며 순심이로 인해 많은 깨달음을 얻고 배웠다고 했다.

'TV동물농장-효리와 순심이' 편은 오는 9일 오전 9시 30분 방송한다.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